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걀상어 작성시간 26.06.12 나 완전 데탑파였고
스팀겜 덕후였는데
오로지 포코피아때문에 닌텐도2삼..
지금 한달째 컴터 안켜고 포코피아만 했더라;;; -
작성자버터떡중독 작성시간 26.06.12 기기만 거의 6-70에 칩 뭐뭐 사면 거의 100 가깝던데 사람들 돈도 많다 게임에 100이라니....
-
작성자딸기티라미슈 작성시간 26.06.12 1도 시켜줘 치사한것들아
-
작성자엘니뇨라니뇨WTO예 작성시간 26.06.12 1 안되는거 진심 존나 치사함 개새끼들아...
-
작성자nliozzq 작성시간 26.06.12 ㅅㅂ 1 안 돼? 처음 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