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ㅇㅇㅇ 땅에도 봄은 온다?이거 뭐더라?제발 작성자이재는이재명|작성시간26.06.12|조회수8,343 목록 댓글 3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이재는이재명 .............ㅋㅋㅋㅋㅋ 틀린말은 아님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래그러를그러세요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빼앗긴 들이잖앜ㅋㅋㅋㅋㅋ 작성자새우왕만두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ㅋ웃겨 ㅋ 작성자엘니뇨라니뇨WTO예 | 작성시간 26.06.12 피자에땅이 맛다 작성자cndjshhw | 작성시간 26.06.12 피자에땅 붐은 온다 ㄷㄷㄷ 작성자봉추찜닭쓰 | 작성시간 26.06.12 시기적절한 짤이다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