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월드컵이 왜 최고의 축제인가?

작성자14121412|작성시간26.06.12|조회수8,862 목록 댓글 55

 
 
 
 
 
 
 
 

파나마 첫 월드컵 진출
월드컵 역사상 첫골 이미 탈락 확정이지만 환호하는 파나마 선수와 국민들

 

북한대표로서 눈물을 참지 못하는 정대세
64년만에 울리는 국가를 목이 터져라 부르는 웨일스 국민들

 
 

얼마남지 않은 시간 눈물을 흘리는 히메네즈 그것을 지켜보는 클럽팀 동료 그리즈만
이탈리아의 월드컵 예선 탈락 직후 눈물을 보이는 부폰

 

승부차기 이후 희비가 갈리는 브라질과 칠레

 
 

가장 찍기 싫은 순간을 찍는 브라질 카메라맨
독일전 승리 후 오열하는 손흥민

 
 

월드컵 첫득점 후 눈물을 보이는 통산 600골의 레반도프스키
기절 후에도 계속 뛰겠다는 알바로 페레이라 
멕시코전 메시의 골을 보고 우는 아이마르 코치 
월드컵 결승전 골을 넣고 우는 디마리아 

 

월드컵 트로피에 눈을 떼지 못하는 메시
역사상 최고의 선수가 된 메시

 
 

드디어 16강에 진출한 손흥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옥의 주둥이 | 작성시간 26.06.13 낭만 오지는 스포츠...
  • 작성자물복사냥꾼 | 작성시간 26.06.13 가장 대중 스포츠잖아. 축구는 안 하는 나라가 없음.. 거기서 나라를 대표해서 1짱을 가린다는데 환장할수 밖에
  • 작성자눈을포테이토오 | 작성시간 26.06.13 보다가 울엇음...
  • 작성자거의다옴 | 작성시간 26.06.13 아.. 하메네즈 우는거랑 그거 보는 그리즈만 개찌통이네…
  • 작성자널 향해 달리기 | 작성시간 26.06.18 웨일스 샤갈..눈뭉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