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두쫀쿠두쫀쿠 작성시간 26.06.12 나 러닝 한번도 안하고 10키로 마라톤 참가해서 1시간 23분으로 겨우 들어옴;;
걷는걸 더 많이함 ㅋㅋㅋ -
작성자로재파스타 작성시간 26.06.13 죽기살기로 200까지밖에 못뜀ㅜ 진짜 대단해 다들..
-
작성자니기준을남에게두지마 작성시간 26.06.13 초보는 20초 뛰면 쉬어야돼
-
작성자여행가게해주세요 작성시간 26.06.13 페이스가 6이잔아요 초보한테 그러면 진짜 죽어 ㄷㄷ
-
작성자제가그랬다고요 작성시간 26.06.13 나도 런닝머신하면 2키로를 30분간 뜀 5키로 뛰어본적없음 런데이 6주차까지 해봤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