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러닝 안해본 직장인이 5km 뛰면 생기는 일

작성자flflf|작성시간26.06.12|조회수43,263 목록 댓글 82

못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쫀쿠두쫀쿠 | 작성시간 26.06.12 나 러닝 한번도 안하고 10키로 마라톤 참가해서 1시간 23분으로 겨우 들어옴;;
    걷는걸 더 많이함 ㅋㅋㅋ
  • 작성자로재파스타 | 작성시간 26.06.13 죽기살기로 200까지밖에 못뜀ㅜ 진짜 대단해 다들..
  • 작성자니기준을남에게두지마 | 작성시간 26.06.13 초보는 20초 뛰면 쉬어야돼
  • 작성자여행가게해주세요 | 작성시간 26.06.13 페이스가 6이잔아요 초보한테 그러면 진짜 죽어 ㄷㄷ
  • 작성자제가그랬다고요 | 작성시간 26.06.13 나도 런닝머신하면 2키로를 30분간 뜀 5키로 뛰어본적없음 런데이 6주차까지 해봤지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