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착장
무도키즈
무드
~인 나.
나도 알고싶지 않았음.
이게 맞아?
이 단어랑 문장이 너무 싫음 으아아악!!!!!!!!!
느끼하게 느껴져
그리고 말 말고는, 배꼽보이는 패션 개싫어
명치가 보이는건 그래도 ㄱㅊ은데..
배꼽..보이면 더러워보이고 걍 싫어
아무리 몸매 좋은 사람이어도. 배꼽이란 단어도 더러워보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