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오글거리는 단어 말해보는 달글 (아니면 뭐든지)

작성자루카걸어다니노|작성시간26.06.12|조회수3,036 목록 댓글 132

나는

착장
무도키즈
무드
~인 나.
나도 알고싶지 않았음.
이게 맞아?


이 단어랑 문장이 너무 싫음 으아아악!!!!!!!!!
느끼하게 느껴져

그리고 말 말고는, 배꼽보이는 패션 개싫어
명치가 보이는건 그래도 ㄱㅊ은데..
배꼽..보이면 더러워보이고 걍 싫어
아무리 몸매 좋은 사람이어도. 배꼽이란 단어도 더러워보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언뇽허삽나끼 | 작성시간 26.06.13 좌우를 떠나서
  • 작성자쥬라기파워 | 작성시간 26.06.13 솰라솰라 순간 “아 이거 사람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들었음
  • 작성자호기심천국 | 작성시간 26.06.13 샤갈 너무 싫음
  • 작성자안녕하세요반갑 | 작성시간 26.06.13 개인적으로 결혼한다고 인스타 피드올리는거..
    한명한명 찾아뵙지 못해서 죄송하다 이런멘트…
    하 걍 싫어

    내사람들 뽀용 맛도리 등…
  • 작성자웃기시네 화로구이죠 | 작성시간 26.06.15 감다살 감다살 거리는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