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개인적으로 다시 만나서 멜로드라마 찍어줬으면 하는 조합

작성자미쳤어...|작성시간26.06.12|조회수5,697 목록 댓글 30

 출처 : 여성시대 우루락기

주관주의

주 관 주 의





바로
비덕커플

비담덕만...

이요원 김남길...
선덕여왕 당시 둘이 케미가 넘 좋아서
비덕 커플 팬픽이
화수분마냥 나왔을 정도였음

당시에 비덕 파던 사람들은
이 두 배우가 다시 만나길 바라고 있음 그거나임


저기요
뒤로가지말고
일단 제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이요원 김남길이 다시 만나야하는 이유


1. 80년생 동갑, 또래배우

다들 동갑케미 얼마나 맛조은지 알고계시져?
벌써부터 냠굿임...


2. 길쭉길쭉

둘다 길쭉길쭉해서
같이 서있을 때 보기 좋음...


3. 선덕 당시 메이킹에서도 사이가좋아서 망붕오졌었음

나만 망붕하는거아니잖아요
(참고로 이요원 배우님은 유부녀이세요)


4. 현대극으로 붙여놨을 때 와꾸합 굿

사진만 붙여놔도 벌써부터 스토리뚝딱이잖아요
벌써부터 계략이 넘치는 멜로잖어요



5. 선덕여왕에서 러브라인이 있었음에도 키스신하나없었음


왜...? 왜...?
포옹이 다임....
눈물남...

그래서 난 꼭 이 둘의 키스씬을 봐야되겟음


6. 선덕여왕 결말때문에


다들 선덕여왕 마지막화보고
오열했잖아요.....
나만 운거 아니잖아요....
다들 맘속으로는 한번쯤 난 일으키지말고 둘이서 외딴곳에서 잘살고있었으면 어땠을까 하고 망상 갈겨봤잖아요...



7. 십알 그냥 찍어주라

사람살리는 셈치고
함만 찍어주라
함만 함만

제발





이상
선덕여왕 최근에 정주행하고 과몰입 중인 여시의 서동요이었습니다.

짤 출처 - 선덕여왕 갤러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oonlit | 작성시간 26.06.12 아 뜬금없이 경주가고싶다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Moonlit | 작성시간 26.06.12 망사로도 말아주고 해피로도 말아주세요🥹
  • 작성자치즈냐옹 | 작성시간 26.06.12 ㅅㅂ ㅠㅠ 눈물이앞을가려
  • 작성자슬픈세상의 기쁜말 | 작성시간 26.06.12 덕만아..덕만아..
  • 작성자애교 대통령 이재명 | 작성시간 26.06.13 그냥 찍어주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