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임낫어프린스 작성시간 26.06.19 와 캡내장 종류 없어서 아쉬웠는데
원래 있던거는 너무 크롭이라 불편했는데 저거는 편해보인다 사이즈 더 넉넉하게 내주지 ㅠㅠ -
작성자동그란만두 작성시간 26.06.20 이거 s 왜 재고조회 리스트에 없지
-
작성자눕트리버 작성시간 26.06.21 75b인데 m보단 l가 편한 것 같음
-
작성자휴우가 나츠메 작성시간 26.06.25 80a인데 m 딱맞아요 물론 가슴은 남습니다…^^
-
작성자튜에리 작성시간 26.06.25 가슴 안크고 평소에 s입는데 이건 s입으니까 패드가 자꾸위로가더라 가슴큰편아닌데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