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다이소에서 캡내장 나시 나옴

작성자ixnsbd|작성시간26.06.12|조회수130,685 목록 댓글 284

출처: https://x.com/dothxdo/status/2064657488218378384?s=20




흰색은 패드 비친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임낫어프린스 | 작성시간 26.06.19 와 캡내장 종류 없어서 아쉬웠는데
    원래 있던거는 너무 크롭이라 불편했는데 저거는 편해보인다 사이즈 더 넉넉하게 내주지 ㅠㅠ
  • 작성자동그란만두 | 작성시간 26.06.20 이거 s 왜 재고조회 리스트에 없지
  • 작성자눕트리버 | 작성시간 26.06.21 75b인데 m보단 l가 편한 것 같음
  • 작성자휴우가 나츠메 | 작성시간 26.06.25 80a인데 m 딱맞아요 물론 가슴은 남습니다…^^
  • 작성자튜에리 | 작성시간 26.06.25 가슴 안크고 평소에 s입는데 이건 s입으니까 패드가 자꾸위로가더라 가슴큰편아닌데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