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아들이 제 남동생을 너무 닮았어요

작성자뿌치뿌치래빗|작성시간26.06.12|조회수90,476 목록 댓글 53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운데중앙 | 작성시간 26.06.13 내 친척언니도 아들 낳았는데 클수록 친척오빠랑 존나 똑같이 생겼어
    벌써 초딩인데 친척오빠같이생김 ㅠ
    금데 언니도 알아 ㅠ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세후800억 | 작성시간 26.06.13 남동생은 없고 위로 오빠 하나 있는데 만약 닮았다고 치면…. 어케키워 시발 ㅜ
  • 작성자퇴사가나를살린다 | 작성시간 26.06.13 아들맘들 단어 진짜 별로다.. 남형제 닮았으면 기강잡기는 쉽겠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악귀붙어서 플초 | 작성시간 26.06.13 내기준 이건 진짜 재앙이야....
    어케 평생을 키워 ㅠㅠ
  • 작성자빠라삐리뵹뵹 | 작성시간 26.06.13 근데 내 조카도 내랑 똑갵이 생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