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싱글벙글 멕시코에서 난리난 한국인..jpg

작성자ixnsbd|작성시간26.06.12|조회수17,171 목록 댓글 46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813715




ㅈㄴ 한국인인데 ㅈㄴ 멕시코 아저씨처럼 꾸며서 좋아하는거임 ㅋㅋㅋ (+오늘 멕시코 축구이겨서 기분 좋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느개비과태료3만원상속 | 작성시간 26.06.12 아쉬바 나 왜 멕시코 아니냐ㅜ
  • 작성자십육초 | 작성시간 26.06.12 헹가래짤 저거는 오늘이아니라.. 저때 우리가 독일한테 2:0으로 이겨가지고 멕시코가 16강 진출해서 그런걸걸?
  • 작성자이순신.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지옥의 주둥이 | 작성시간 26.06.13 진짜 다들 존중하면서 즐기니까 얼마나 좋아
  • 작성자Moleskine | 작성시간 26.06.13 나도 가고싶다 존나 재밌어보인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