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에서 '가게 음악이 좋네요'라고 하면 일어나는 일 작성자릴리즈드|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7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렷드 작성시간26.06.12 그럼 뭐라고 해야지 칭찬인건데? 이게 제일 궁금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지안 작성시간26.06.12 피곤하다 어디까지 꼬인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러롸랏 작성시간26.06.12 교토식당가서 쌀밥 맛있다고햇더니 니네 가게는 쌀밥밖에 먹을게없다 이렇게 받아들였다는 썰 본적있는데 그런 맥락일수도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인트 엑소시스트 작성시간26.06.12 두뇌가 꽈배기처럼 말려있나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닥 작성시간26.06.12 아 개 어렵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개비과태료3만원상속 작성시간26.06.12 욕하면 어케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죽지마 그냥살아 작성시간26.06.12 ㅈㄴ염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fter LIKE 작성시간26.06.12 교토인들 전형적인 일본인 느낌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울증 작성시간26.06.12 에휴 등신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움칫 작성시간26.06.12 ㅈ본새끼들 진심 지능 떨어져 보임 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만부부 작성시간26.06.12 와 무슨 두수세수 앞을 내다봐야하노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담캎앱삭제했냐고물어봐주라 작성시간26.06.12 아 나 이거보면 일시가 일본여자가 일시한테 신논현느낌이네~ 이런식으로 술집여자같다고 멕였는데 일시가 고마워!!! 근데 언니가 더 그스타일><!!! 한거밖에 생각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방수가 세상을 이긴다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646464 작성시간26.06.12 안가면될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 Evil Queen 작성시간26.06.12 돌리고돌려섴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단뛰어 작성시간26.06.13 정병의 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