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더쿠 주식방 핫게 간 개빡통깡통AI

작성자lLLHYHL|작성시간26.06.12|조회수11,055 목록 댓글 79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1343333



핫게=여시에서 핫플 같은 거



제미나이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크 미첨부 | 작성시간 26.06.12 요즘 젬민이 멍청해짐;
  • 작성자갈사람은가야지 | 작성시간 26.06.12 저새끼 내가 다시한번 지금 윤석열정부라고 하면 데이터찢어버린다고 했는데 아직도 저래??!!
  • 작성자룰리탕탕 | 작성시간 26.06.13 아진짜 조온나웃김 근데요즘 제미나이진짜로이상해 술먹은AI같음 그래서 나 바로클로드로 갈아탐
  • 작성자헤어나와야 | 작성시간 26.06.13 잼민이 자주 맛 가....🤦🏻‍♀️ 왜그런지모르겠지만 서버도 좀 맛탱이가고그럼
  • 작성자잠이라도익절해야지 | 작성시간 26.06.13 난 정치 아니고 주식 물어보는데 저런식이야
    못 쓰겠더라

    위에 댓글 보니까 25년에 멈춰있다고 하는거 맞는거같아
    나도 삼전 이년전 가격으로 말하고 자꾸 옛날 데이터로 대답해서 물어보니 지금 힉습되어있는게 24년도에서 25년 초반 이쯤인거 같음
    그 데이터를 가져와서 그렇데.. 맨날 실수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