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려면 쪽팔림 겪는 단계 필수인 듯 작성자fabulous|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옴움움옴 작성시간26.06.12 진짜 실패하는거 욕먹는거에 겁먹고 도망가면 성장 못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028년 작성시간26.06.12 아직 성공하지는 않았지만.. 전화영어 최근에 시작했는데 너무 못해서 개쪽팔렸거든 근데 그래도 꾸준히 예복습하고 20분씩 말하니까 조금씩 느는게 느껴짐 ㅋㅋㅋㅋ 요가도 개못했던 자세들 많아서 민망했는데 처음 할 때보다 많이 늘었어 ㅋㅋㅋ 우리 모두 쪽팔린다고 회피하지 말고 도전하고 킵고잉하자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kwh 작성시간26.06.12 맞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핑크프리티휴즈딕 작성시간26.06.12 아는데도 막상 닥치면 진짜 마음이 힘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가미쳣다니 작성시간26.06.12 와 오늘 쪽팔렸는데 이글 본 나 운 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vnly 작성시간26.06.12 오케이 킵고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