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우뜨카라고작성시간26.06.12
장애인들 대다수는 후천적 장애인데....ㅋ 다들 가족친척 몇다리 건너가면 후천적 장애인 한두명은 분명히 있어 ㅋㅋ 저사람은 본인이 평생 어딜 안다칠거라 생각하는듯 어디 다쳐서 생산성 없어지면 꼭 죽으시길 본인이 그렇게 말했으니까ㅋㅋ 그리고 동물들이라고 다 약육강식 아님 무리짓는 동물들은 자기 무리 챙기고 분란 일으키는 동물을 오히려 쫓아냄ㅋㅋ 인간은 사회적 동물인데 사회성없는 주둥아리를 가진 분들이 죽어주셨으면 좋겠어용 사회성도 없고 기본 상식도 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