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빠는 서울대 물리학과를 나오셨다. 작성자botanicgarden|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3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티끌모아 1억 작성시간26.06.12 상실과성실 에이디에이치 심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상실과성실 작성시간26.06.12 티끌모아 1억 아! 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에디심해에서 식당한다는 줄 알았엌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츠실제상황 작성시간26.06.12 간지용 학벌.. 쌉간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겨버렸다노 작성시간26.06.12 여시들 우리 행복하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이디라오매일가는할머니 작성시간26.06.12 인생은 자기가 행복한 게 정답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망뱁새 작성시간26.06.12 나두 개발자로 일하다가 장사하는데 스트레스 심하게 안 받고 사니까 좋긴해 개저씨들때문에 가끔 힘들긴한데 압박감을 안느껴도 된다는게 너무 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상의 행복 작성시간26.06.12 나도 다른 일 찾아보려고! 적성에 맞는 일 해야 행복하고 오래할 수 있는거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압 둘 라 작성시간26.06.12 나도 음악 석사까지 했는데 다른 거 할까 생각중이여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걍오백번하기 작성시간26.06.12 휴 행복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랑핑 작성시간26.06.12 자아가 살아있는 사람들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탄수화물좋아 작성시간26.06.12 얼마전에 다큐보니까 서울대 중퇴하고 목수일 하는 사람 봤는데 진짜 대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이드레인져 작성시간26.06.12 나도 서울에 좋은대 나왓는데 걍 1년씩 하고싶은 알바히면서 프리터족으로 살어~~ ㅋㅋ 너무 좋앙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벵기 작성시간26.06.12 멋져 배워야지 이런 삶의 태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윌리엄브게로 작성시간26.06.12 나 곧 다른거도전할예정인데 너무 좋은글이다 용기얻었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9992026 작성시간26.06.12 그래 각자 생각하는 행복한 삶 사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봄햇쌀 작성시간26.06.12 나도 나름 좋은직장 들어갔다가 퇴사하고 식당 서빙 다녔는데 몸은 겁나 힘들어도 우울증, 불면증 없어져서 행복했음. 불면증이고 뭐시고 피곤하니 그냥 매일 푹잤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물의 기원 퀜치 작성시간26.06.12 대학이랑 취업이랑 상관관계가 없어야하는게 맞깅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윤슬 작성시간26.06.12 다들 맞는 일을 찾아가는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물방울 작성시간26.06.13 행복합시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