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눈이 편하다고 화제인 노르웨이 대표팀 단체사진 작성자ixnsbd|작성시간26.06.12|조회수124,786 목록 댓글 5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ckbal눈이 편안하고 칼각으로 선 맞춘거 쩐다고 화제첫 팀 유니폼 입고도 찍음바이킹 컨셉 단체사진과 꿈에 나올까봐 무서운 홀란드이렇게 진심으로 단체사진 찍는 이유 = 노르웨이 28년만에 월드컵 본선 진출함무조건 사진 많이 남겨야됨 ㅋ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식빵의 꿈 | 작성시간 26.06.12 축하혀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옆침대 덮친격 | 작성시간 26.06.12 오스카밥 노르웨이 사람이구나 노르웨이조 빡세던데 화이팅 작성자걸어다니는 콩지리 | 작성시간 26.06.12 홀란드가 드디어ㅋㅋㅋㅋ 작성자계단 오르락 내리락도 락이다 | 작성시간 26.06.13 ai 아니고? 찐이야? 저 바이킹? 작성자벌꿀오소리는 ㅈ도신경쓰지않습니다 | 작성시간 26.06.13 바이킹 저거 찐이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