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눈이 편하다고 화제인 노르웨이 대표팀 단체사진

작성자ixnsbd|작성시간26.06.12|조회수124,809 목록 댓글 58

출처: 여성시대 ckbal


눈이 편안하고 칼각으로 선 맞춘거 쩐다고 화제




첫 팀 유니폼 입고도 찍음






바이킹 컨셉 단체사진과 꿈에 나올까봐 무서운 홀란드





이렇게 진심으로 단체사진 찍는 이유
= 노르웨이 28년만에 월드컵 본선 진출함


무조건 사진 많이 남겨야됨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식빵의 꿈 | 작성시간 26.06.12 축하혀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옆침대 덮친격 | 작성시간 26.06.12 오스카밥 노르웨이 사람이구나 노르웨이조 빡세던데 화이팅
  • 작성자걸어다니는 콩지리 | 작성시간 26.06.12 홀란드가 드디어ㅋㅋㅋㅋ
  • 작성자계단 오르락 내리락도 락이다 | 작성시간 26.06.13 ai 아니고? 찐이야? 저 바이킹?
  • 작성자벌꿀오소리는 ㅈ도신경쓰지않습니다 | 작성시간 26.06.13 바이킹 저거 찐이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