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전세계 스포츠 중에 축구 과몰입이 왜 많은지 이해가는 달글

작성자세 레나|작성시간26.06.12|조회수7,291 목록 댓글 77

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4596375?svc=cafeapp




선수들한테 열정 그 이상의 광기가 보임



옐로우카드 피하려고
기절한척 하는 선수도 있고






심판한테 어필하기 위해선
어떤 연기도 서슴치않는 모습







니한테 줄 바엔 버리고 만다





신경전하는 모습이 가위바위보하는
우리 모습과 다를바 없다




허공박치기





옐로카드 받으면 안 돼 퍽!






같은 팀이여도 찡찡거리는건 못 봐줌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생각듦






또라이





훈훈하게 일으켜주다가
공 오니까 버리고 떠남





본새 안나도 됨 우당탕탕 거려도 넣으면 장땡





우당탕탕 가담한 애들끼리 얼싸안기





막기 위해서라면 취한 연기도 가능






공 터치 직전 약간 고민한 것 같음 저러고 치즈받음





+그 외 추가






























다들 약간 경기에 미쳐있어서 보는 팬들도
과몰입 오질 것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옥의 주둥이 | 작성시간 26.06.13 ㅈㄹ났다 진짴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따라라라리 | 작성시간 26.06.13 샤갈 볼차고 자기머리 맞고 들어가는짤은 볼때마다 개웃겨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리뉴 달려가는것도 말벌 아저씨같고
  • 작성자기름값내려조요 | 작성시간 26.06.13 축달에서 다들 각자 경기보다가
    싸운다
    댓글 하나 달리면 다 옮겨갓다가 쌈끝나면 보던 경기로 돌아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KIN~! | 작성시간 26.06.13 미친놈들 ㅈㄴ 많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가만히있는데왜건드려 | 작성시간 26.06.13 손으로 넣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거 아님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