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디즈니 주식 매수 각 떴다는 토이 스토리 5 시사회 관객 반응

작성자26년엔진짜자격증딴다|작성시간26.06.12|조회수23,874 목록 댓글 32

출처 : https://theqoo.net/square/4241389807

토스5 시사회하고 나서

여기저기 리뷰 뜨는데 거의 다 좋은 편

https://x.com/ioetrt/status/2065053867138756818?s=46

https://x.com/heemang7890/status/2065058468474831073?s=20

 

해외 리뷰 괜찮더니 국내 반응도 좋네

담주 수욜 개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리렁 | 작성시간 26.06.13 하.. 이번엔 탈출한다
  • 작성자점점더멀어지나봐 | 작성시간 26.06.13 4 진짜 최악이었고 기억에서 지우고싶어서 믿음이 인감
  • 작성자토덕토덕 | 작성시간 26.06.13 나 시사회 보고옴 진짜 존잼임!!
  • 작성자오둥이2 | 작성시간 26.06.15 와ㅜㅜㅜ
  • 작성자이상해씨팬 | 작성시간 26.06.21 999까지해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