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가장 좋아하는 공간이 자동차 안이라는 강소라.jpg

작성자Rich|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물리셨고 작성시간26.06.12 진짜 저럴거같아 여자가 얼마를 벌든 아직도 가정부역할 다하잖아 강소라도 돈 개많을텐데.. 역시 결혼은 안하는게 맞다
  • 작성자 핑크수건 작성시간26.06.12 저러면서 주변인들한텐 왜 맨날 애낳으라는거야
  • 작성자 냥만합격 작성시간26.06.12 자기가 선택한거고 각오 했다해도 저런 감정을 느낄 순 있지 뭐
  • 작성자 난리도아니야 작성시간26.06.12 나도 뭔갘ㅋㅋㅋㅋ 차라는 공간이 주는 아늑함이 있나? 왜 그렇지?
    * 댓쓴 여시는 미혼미연애입니다 그냥 차라는 공간에서 아늑함을 느낄 뿐이에요~
  • 작성자 잼시대통령되면재기한다며왜안해 작성시간26.06.13 나도 혼자 사는데 차에 앉아서 폰하다 들어가고 그랬어...ㅋㅋㅋㅋ 먼가 집에서도 혼자지만 차가 먼가 편한? 그런게 있었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