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대학생 돼서 성동일이랑 술 마시는 <아빠! 어디가?> 준이 실존!!

작성자C.YANG|작성시간26.06.12|조회수52,765 목록 댓글 61

출처: https://youtu.be/zWcbhSg3vss?si=16L3C71kPT_lps77

마지막에 빈이도 등장





<흑백요리사> 술빚는 윤주모 채널 게스트로 나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YAN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https://youtube.com/shorts/2n7hXuMBlzY?si=J_Do-PCTl9h415fH
  • 작성자보슈동쿨러 | 작성시간 26.06.12 얼굴 되게 서글서글해졌다 난 요새도 아어가 보는데ㅠㅠ
  • 작성자수틀리면 빠꾸 | 작성시간 26.06.12 와 빈이 미쳣다 매력있어
  • 작성자왜그렇게생각해? | 작성시간 26.06.13 길가다보면 모를거같애
  • 작성자존함지지대 | 작성시간 26.06.22 아니 준이 외모보다 넉살이 너무 신기해ㅋㅋㅋㅋㅋㅋ 선비처럼 그대로 자랄 줄 알았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