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동남아 여행 다녀오면 높은 확률로 걸려오는 불치병

작성자Rich|작성시간26.06.12|조회수39,243 목록 댓글 44

출처 : 더쿠



동남아 과일은 달라병
심각한건 국내엔 치료제가 없다는게 정설



근데 진짜 다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느그좃본으로꺼져 | 작성시간 26.06.12 용과 걍미쳣슨
  • 작성자오픈북의 새로운 정의 | 작성시간 26.06.12 난 모르겠던데 망고향도 꾸리꾸리하고
    망고든 망고스틴이든 과일가에에서 잘 후숙한서 사다먹는거랑 똑같 내가 맛알못인가봐
  • 작성자우리 의자 부심 | 작성시간 26.06.12 망고스틴 먹고싶어..용과랑..
  • 작성자지금내상태 | 작성시간 26.06.13 베트남망고..그립다
  • 작성자내꿈은돈많은건물주 | 작성시간 26.06.13 망고스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