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동남아 여행 다녀오면 높은 확률로 걸려오는 불치병 작성자Rich|작성시간26.06.12|조회수39,243 목록 댓글 4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더쿠동남아 과일은 달라병심각한건 국내엔 치료제가 없다는게 정설근데 진짜 다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소주담(談) : 소소한 주민들의 이야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느그좃본으로꺼져 | 작성시간 26.06.12 용과 걍미쳣슨 작성자오픈북의 새로운 정의 | 작성시간 26.06.12 난 모르겠던데 망고향도 꾸리꾸리하고망고든 망고스틴이든 과일가에에서 잘 후숙한서 사다먹는거랑 똑같 내가 맛알못인가봐 작성자우리 의자 부심 | 작성시간 26.06.12 망고스틴 먹고싶어..용과랑.. 작성자지금내상태 | 작성시간 26.06.13 베트남망고..그립다 작성자내꿈은돈많은건물주 | 작성시간 26.06.13 망고스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