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서울권 공대 졸업하고 바로 취업
삼성전자 2년 다니고 하이닉스(청주) 8년 다니고 퇴사함 이유: 상사 + 군기 문화 때문에 퇴사함
(팀바팀인데 내 상사가 유독 심했음 다 남자고 예민러 개많음)
하닉다니고 군대다녀온기분이라 주방에서도 더 버틸수 있던거같아
차라리 삼성은 대놓고는 안갈궜던거같아
하닉 지금은 어떨지모르겠어(1년 사이긴해) .. 난 24시간이 지옥이었어
1년 쉬다 알바몬에서 단기알바로
현재 일식 파인다이닝 재료손질 알바 구함
일용직으로 왔다가 알바 계속 해줄 수 있냐해서 하는중
근데 ㅋㅋㅋㅋ 이게 내가 해왔던일들보다 훨씬 재밌어...........
당연히 체력적으로 힘들고 월급?.. 당연히 적지
여기서 열심히 하다보니까 디저트 재료손질까지 하고있네 미식적으로 배울점도 많아
아귀간 + 모나카 막 이런 조합들 있잖아 ...
밤양갱? 만드는것도 해봤는데 진짜 요식업도 힘들겠지만 높은 노동력에 비하면 바로 성과가 나와서 뿌듯하고..
진짜 직업에 귀천 없는거같고
하닉통 삼성통 이런거 박탈감 느낄필요가없음
결국 중소 중견 대기업 상관없이 맡은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거 자체가 대단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충살자인생 작성시간 26.06.12 멋있다 진짜...돈이 다가 아님.. 거기 들어갔으면 나는 못버티고 나왔을거임 ㅠㅠ 나도 대겹은 아니지만 계열사 다니다가 진짜 너무 힘들고 경쟁하는거 너무 싫어서 때려치고 걍 공무직 하는데 돈은 적어도 지금 너무 행복함.. 내 시간이랑 내 삶이란게 생겼음 ㅠㅠ
-
작성자실행 작성시간 26.06.12 맞아 굶어죽지 않는다면야 좋아하면서 보람 느끼는 일 하는게 잘사는거고 장기적으로는 그런 일을 해야 돈도 더 버는듯
-
작성자빅데이터플리즈 작성시간 26.06.13 정말맞다
-
작성자안 웃기 작성시간 26.06.13 내가 행복하면 되지 ㅠㅠ 좋은 글이다
-
작성자황치즈뽀또 작성시간 26.06.14 행복한게 최고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