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올림픽 구걸운동 덕분에 클린해진 광화문 상황

작성자lLLHYHL|작성시간26.06.12|조회수19,290 목록 댓글 56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1264837




https://x.com/ksixrenine/status/206529330438907087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뚜이얌 | 작성시간 26.06.12 월드컵은 역시 광화문~~~
  • 작성자우유우우유유 | 작성시간 26.06.12 클린~~
  • 작성자bueins | 작성시간 26.06.13 퇴마 완ㅋ
  • 작성자지옥의 주둥이 | 작성시간 26.06.13 굿~~~
  • 작성자내삼하닉 | 작성시간 26.06.13 앞으로 시위는 올공으로 다 쳐가라 광화문 너무 고통받았어 ㅅㅂ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