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올림픽 구걸운동 덕분에 클린해진 광화문 상황 작성자lLLHYHL|작성시간26.06.12|조회수19,289 목록 댓글 5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1264837https://x.com/ksixrenine/status/206529330438907087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뚜이얌 | 작성시간 26.06.12 월드컵은 역시 광화문~~~ 작성자우유우우유유 | 작성시간 26.06.12 클린~~ 작성자bueins | 작성시간 26.06.13 퇴마 완ㅋ 작성자지옥의 주둥이 | 작성시간 26.06.13 굿~~~ 작성자내삼하닉 | 작성시간 26.06.13 앞으로 시위는 올공으로 다 쳐가라 광화문 너무 고통받았어 ㅅㅂ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