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외국인들이 비매너라고 생각하는 한국 문화

작성자강원도드래요|작성시간26.06.12|조회수194,393 목록 댓글 202

출처: 여성시대 민트쵸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종이컵인데 | 작성시간 26.06.21 ????.... 이 닦는 걸로 피해준 것도 아닌데 왜 그게 거북하지.. 뱉는 거 보는게 싫은건가
    난 남 입냄새가 더 토할 거 같은데
  • 작성자둥근해미칞거또떧내칷 | 작성시간 26.06.21 양치좀 하고살아 우웩
  • 작성자올크크 | 작성시간 26.06.21 나도 좀 공감함 유난임... 아침점심저녁 중 한번 양치 안한다고 이 썩는것도 아니잖아
  • 작성자용용죽겠 | 작성시간 26.06.22 니네는 좀 해라
    진짜 껌이나 스프레이나 가글이나 해도 잠깐이고 그냥 입냄새 나
  • 작성자마식마로 | 작성시간 26.06.23 양치안하는게 더 더러워
    양치하러 가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