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2002년 월드컵 당시 단 1초도 경기를 보지 않았던 박찬욱.jpg

작성자mauve|작성시간26.06.12|조회수7,722 목록 댓글 25

출처 : 여성시대 형님저녀석






원래 축구 자체에 관심이 없었다고 함












근데 2002년
우리가 홈에서 너무 잘하는 바람에...... 무관심을 넘어 싫어하게 됨








사유
⬇️

그건 당신들 모두가 축구 얘기만 하고 나하고는 전혀 놀아주지 않았기 때문이다.

재미난 텔레비전 프로그램도 없었기 때문이다.

그 시간에는 무슨 약속도 잡을 수 없었기 때문이다.

극장에 볼 만한 영화가 안 걸렸기 때문이다.

처음 보는 놈들이 내 차 지붕에 올라가서 막 발을 굴러댔기 때문이다.

잠도 못 자게 경적을 울려댔기 때문이다.














그래서 일부러 미국에서 하는 영화제에 다녀옴 (안 가도 되는데 굳이 감)






미국 고른 이유 : 월드컵에 관심 없는 나라라서









이쯤 되면 탈락했겠지..... 싶어서 귀국해 짐 받고 공항 로비로 나온 순간









안정환이 골든골 넣음
1초.....경기 본 사람 됨....






아....다 끝났다...... 생각했지만 그래도 같이 월드컵 안 보는 아내가 있어서 안도한 박찬욱







근데 그런 아내마저 4강 독일전 몰래 시청하다가 들킴








“당신은 밸도 없어? 흐흐흑… 어떻게 우리를 그토록 괴롭히고 멸시한 저 무리에 가담할 수가 있어?”




실제멘트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그런 박찬욱도 월드컵을 싫어한 게 못내 마음에 걸렸는지 성당에 고해성사 하러 감





이야기 들은 신부님


보속으로, 월드컵 전 경기의 재방송을 세 번씩 보도록 하세요





그런 박찬욱의 썰을 들은 누군가


???: 흠... 흥미롭군요








님 월드컵 사료 편찬회 하쉴??







?제가왜요;







월드컵 안본거 개신기함 님같은 사람도 끼워주고 싶음







.......








끊임없는 러브콜에 박찬욱은 결국 2002년 월드컵 관련 서적 사료 편찬 위원에 이름을 올리게 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랑 | 작성시간 26.06.12 이게뭐얔ㅋ
  • 작성자todtztoxoyxoys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 작성자로또여내게로오라 | 작성시간 26.06.12 ㅌㅋ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
  • 작성자대한국민 | 작성시간 26.06.12 결론이 개웃기네
  • 작성자막순이네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ㅋ너무 싫어하는 건 너무 좋아하는 것과 구별할 수 없다더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