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부모님들이 2002월드컵 뇌절하는거 이해가는 달글

작성자mauve|작성시간26.06.12|조회수26,175 목록 댓글 442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난 못겪어봤지만
우리 엄마아빠 맨날 2002월드컵 얘기하면서
그때는 온 길거리에서 어쩌고 4강이 어쩌고
티셔츠도 아직 가지고있음ㅋㅋㅋㅋ
뇌절이라 생각했는데 오늘 축구보니 부모님세대 뇌절 이해가는 달글…

그때 이런 카드섹션 응원도 했다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iikiii키야 | 작성시간 26.06.13 최고엿다고 진심 와 근데 세월 대박
  • 작성자Neaci | 작성시간 26.06.13 초딩이던 나도 재밌었던 기억 남아있는데 성인들은 얼마나 재밌었겠음ㅋㅋㅋㅋ
  • 작성자못된송아지엉덩2쓰껄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마져 딩초여서 비더레즈 티도 겨우 졸라 샀는데 고딩이나 성인이었다면 얼마나 재밌으셨을까
  • 작성자웩누구니 | 작성시간 26.06.14 발로 차.. 싸커.... 발로 차.. 싸커.....
  • 작성자가합자기 | 작성시간 26.06.17 부모님이라니 ㄷㄷㄷㄷㄷㄷㄷ 나 쵿잉이었음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