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아무리생각해도 2002 선수들 미친것같은 달글

작성자mauve|작성시간26.06.12|조회수5,286 목록 댓글 23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감독 : 히딩크 ㄷㄷㄷㄷㄷ
한국선수들 멘탈 싹다 갈아끼움

골키퍼 : 이운재
선수들: 이영표, 홍명보, 설기현, 안정환, 김남일, 이을용, 송종국, 유상철, 이천수, 박지성, 차두리, 황선홍 등등… 라인업 미친거아니누?



그리고 선수들 인터뷰보면 잘하겠습니다 이런게아니라
걍 이길 수 있다는 확신에 가득차있음 ㄷㄷㄷ
눈빛봐봐 독기가득함 ㄷㄷㄷ
히딩크 어케했누





































국민들도 도라버림
지금은 질것같다 못간다 ㅡㅡ이러고있는데
막 4강도 문제없댘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혜빈 | 작성시간 26.06.12 맹수 눈빛들이다
  • 작성자흥선대원군 | 작성시간 26.06.13 2002년 내 첫 월드컵 9살 때ㅠㅠ 얼굴에 페이스페인팅하고 길거리 나가서 오 필승코리아~~~~
  • 작성자새로운검색어를입력하세요 | 작성시간 26.06.13 눈빛 형형한 것 봐
  • 작성자푸르른밤 | 작성시간 26.06.13 눈빛 ㄹㅈㄷ
  • 작성자짱카레 | 작성시간 26.06.26 2006년때 진짜 대가리 도는줄알앗자너ㅠ 2002년 뽕안빠저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