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연 대진연 하는데 대체 그게 뭐임? 작성자방울|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5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세쫀쿠 작성시간26.06.12 극단은 통한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올해꼭스피또1등당첨될겁니다 작성시간26.06.12 그렇게 좋으면 월북하면 되는데 굳이굳이 민주국가인 대한민국에 살면서 아가리로만 북한 찬양하는거 ㅈㄴ 웃김ㅋㅋㅋ지들도 여기가 더 편하고 살만하니까 북한안가는거 아니냐고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박디라라랴 작성시간26.06.12 쫀득하게 자본주의 민주주의 국가 인프라 다 누리면서 왜저러고 사는거야? 걍 월북을 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서워서초기화 작성시간26.06.12 대학생이? 음 요즘 애들이 저런 사상을 쉽게 배우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렇구너 작성시간26.06.12 무슨 심리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러지헌터 작성시간26.06.12 근디 저거는 간첩 수준 아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넴할거업슴 작성시간26.06.12 월북해~~~ 미친넘들 ㅋㅋㅋ 극우랑 결이 비슷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무튼 규탄한다 이것저것 보장하라 작성시간26.06.12 에엥? 이런 애들이 실재한다고?? 와... 충격... 난 또 그냥저냥 진보적인 애들 모임인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쉬 코헨 작성시간26.06.12 간첩아니야? 정상인이면 북한을 추종할 이유가 없을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기화 작성시간26.06.12 정병들 왤케 많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흡연충뒤지거라 작성시간26.06.12 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생은 니나노 작성시간26.06.12 극좌구나! 대진연 알려줘서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븕은노을 작성시간26.06.13 이건 또 뭐야 진짜 놀랍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강버스예산누리호보다많이씀 작성시간26.06.13 월북을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돈을 내려주세요 작성시간26.06.13 왜저러는걸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샴푸냥 작성시간26.06.13 아 진짜 정신병자 존나 많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피 작성시간26.06.13 ? 뭔 여기도 심각하고 이상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할게너무마나 작성시간26.06.13 ㅋㅋㅋㅋ뭐 저런데가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딸기아이스크리임 작성시간26.06.17 대진연 미친거같아 어ㅐ저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