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여년 전 독일에서 미나리 뜯는 한국 유학생을 본 현지인들의 반응 작성자아흐레|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복권 1등 당첨자 작성시간26.06.12 신호등빼고 다 먹는다니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엔트로피 작성시간26.06.12 어르신들 진짜 똑똑하시고 별거 다알아 민들레 나물 고추잎도 드시고 다드시던데맛있기도함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일유산균꼭먹어 작성시간26.06.12 채식하는 이탈리안계 친구가 사찰음식 기대하고 우리나라왔다가 울할머니 거주하시는 시골 놀라와서 더 좋아죽다가 갔었음ㅋ 봄에 나도 잘 모르는 동네할머니들이랑 바구니끼고 나물뜯으러 삼일내내 돌아다녔음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멋쨍ㅇi 작성시간26.06.12 신호든 빼고 다먹는닼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송파구청 작성시간26.06.12 ㄹㅇ 나본가시골인데 옆집할머니도와주러 밭에나가면 다먹는나물이래...다뜯어서 무쳐먹으면된대...신기한나물많이배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폭력주의자 간디 작성시간26.06.12 비록 먹을게 없었던터라 나물에 대해서 해박한거라도 우리 조상들 참 지혜롭고 현명하고 똑똑함.,,,ㅋㅋㅋㅋㅋ 어떻게 저걸 다 구분하고 드셨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폭력주의자 간디 작성시간26.06.12 심지어 맛있게 무쳐드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시코스의 포장마차 작성시간26.06.12 이제 세대가 바뀌면 저런 나물 보고 알아보는 사람들도 없겠징 당장 나만해도 할머니랑 산책하면 다 먹는거라고 알려주셔도 뭔 풀인지 1도 구분 못함 ㅋ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실버호빵 작성시간26.06.12 22 나도 가끔 그 생각해..한 10년만 지나도 없어지는 레시피가 엄청 많을 것 같아. 너무 아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야호yaho 작성시간26.06.12 33 아 좀 배워둘껄.... 우리엄마는 도시여자라 모르심 ㅠ 외할머니 진짜 많이아시고 장도 다 직접 담가 드셨는데 어릴때 걍 사먹으면 되지~ 이랬네ㅠㅠㅠ 하나하나 배웠어야했음그거 다 배워서 유튜브같은거해서 사람들이랑 공유했으면 좋았을텐데...아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49277 작성시간26.06.12 44 우리 엄마도 잘 모르더라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glgptpr 작성시간26.06.13 55 ㄹㅇ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옥에서온1찍메갈 작성시간26.06.13 그리고 나물들 그냥 뜯어다 먹으면 안되고 무조건 찬물에 씻어서 30분 이상 담궈놔야하는 팁도… 기본적으로 약한 독성들이 있어서 설사나 배탈날수있다더라 나두 엄마한테 배웠어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octor Strange 작성시간26.06.13 번포 쑥만알아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환승할때폰금지 작성시간26.06.12 저런 생활의 지혜도..이어져야하는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빠오척친 작성시간26.06.12 참기름+깨+다시다 or 연두거의극락조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래달래 작성시간26.06.12 호주카페에도 호주마당에 나는 풀사진 찍어올리면서 산마늘 맞나냐 묻는분 계셨음 ㅋㅋ영국사시는 분이 먹어도 되는거라고 댓글 단거 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개비과태료3만원상속 작성시간26.06.12 울 할배 젊을 때 유럽에 발령나서 몇년있었는데 할매가 민들레 잎으로 겉절이 해줬었다고 했던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착하디착한주유소 작성시간26.06.13 우리할머니도 나 초등학생때 아파트단지에서 쑥 뜯어서 국끓여줬었는뎈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신체리자요 작성시간26.06.13 ㅋㅋ초록색은 신호등빼고 다먹는데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