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30여년 전 독일에서 미나리 뜯는 한국 유학생을 본 현지인들의 반응

작성자아흐레|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2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복권 1등 당첨자 작성시간26.06.12 신호등빼고 다 먹는다니ㅋㅋㅋ
  • 작성자 엔트로피 작성시간26.06.12 어르신들 진짜 똑똑하시고 별거 다알아 민들레 나물 고추잎도 드시고 다드시던데
    맛있기도함ㅋㅋ
  • 작성자 매일유산균꼭먹어 작성시간26.06.12 채식하는 이탈리안계 친구가 사찰음식 기대하고 우리나라왔다가 울할머니 거주하시는 시골 놀라와서 더 좋아죽다가 갔었음ㅋ 봄에 나도 잘 모르는 동네할머니들이랑 바구니끼고 나물뜯으러 삼일내내 돌아다녔음ㅋㅋㅋㅋㅋ
  • 작성자 멋쨍ㅇi 작성시간26.06.12 신호든 빼고 다먹는닼ㅋ
  • 작성자 송파구청 작성시간26.06.12 ㄹㅇ 나본가시골인데 옆집할머니도와주러 밭에나가면 다먹는나물이래...다뜯어서 무쳐먹으면된대...신기한나물많이배움...
  • 작성자 폭력주의자 간디 작성시간26.06.12 비록 먹을게 없었던터라 나물에 대해서 해박한거라도 우리 조상들 참 지혜롭고 현명하고 똑똑함.,,,ㅋㅋㅋㅋㅋ 어떻게 저걸 다 구분하고 드셨을까
  • 답댓글 작성자 폭력주의자 간디 작성시간26.06.12 심지어 맛있게 무쳐드심
  • 작성자 크시코스의 포장마차 작성시간26.06.12 이제 세대가 바뀌면 저런 나물 보고 알아보는 사람들도 없겠징 당장 나만해도 할머니랑 산책하면 다 먹는거라고 알려주셔도 뭔 풀인지 1도 구분 못함 ㅋㄴ
  • 답댓글 작성자 실버호빵 작성시간26.06.12 22 나도 가끔 그 생각해..한 10년만 지나도 없어지는 레시피가 엄청 많을 것 같아. 너무 아쉬워
  • 답댓글 작성자 야호yaho 작성시간26.06.12 33 아 좀 배워둘껄.... 우리엄마는 도시여자라 모르심 ㅠ 외할머니 진짜 많이아시고 장도 다 직접 담가 드셨는데 어릴때 걍 사먹으면 되지~ 이랬네ㅠㅠㅠ 하나하나 배웠어야했음
    그거 다 배워서 유튜브같은거해서 사람들이랑 공유했으면 좋았을텐데...아쉬워
  • 답댓글 작성자 49277 작성시간26.06.12 44 우리 엄마도 잘 모르더라고ㅠㅠ
  • 답댓글 작성자 glgptpr 작성시간26.06.13 55 ㄹㅇㅠ
  • 답댓글 작성자 지옥에서온1찍메갈 작성시간26.06.13 그리고 나물들 그냥 뜯어다 먹으면 안되고 무조건 찬물에 씻어서 30분 이상 담궈놔야하는 팁도… 기본적으로 약한 독성들이 있어서 설사나 배탈날수있다더라 나두 엄마한테 배웠어ㅠㅠ
  • 답댓글 작성자 Doctor Strange 작성시간26.06.13 번포 쑥만알아 ㅠ
  • 작성자 환승할때폰금지 작성시간26.06.12 저런 생활의 지혜도..이어져야하는건데
  • 작성자 빠오척친 작성시간26.06.12 참기름+깨+다시다 or 연두
    거의극락조합
  • 작성자 다래달래 작성시간26.06.12 호주카페에도 호주마당에 나는 풀사진 찍어올리면서 산마늘 맞나냐 묻는분 계셨음 ㅋㅋ
    영국사시는 분이 먹어도 되는거라고 댓글 단거 봄
  • 작성자 느개비과태료3만원상속 작성시간26.06.12 울 할배 젊을 때 유럽에 발령나서 몇년있었는데 할매가 민들레 잎으로 겉절이 해줬었다고 했던 ...
  • 작성자 착하디착한주유소 작성시간26.06.13 우리할머니도 나 초등학생때 아파트단지에서 쑥 뜯어서 국끓여줬었는뎈ㅋㅋㅋ
  • 작성자 정신체리자요 작성시간26.06.13 ㅋㅋ초록색은 신호등빼고 다먹는데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