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걸캅스] "후..와 언니들 존나 빠르더라?"

작성자영감탱 가만 안둬|작성시간26.06.12|조회수6,561 목록 댓글 25



출처 : 여성시대 국대



https://www.youtube.com/watch?v=5paP59T3zog















상황 : 대포 차량 몰래 추척하는중







"존나 빨라!!!!!!!!!!!!!!!!!!!!!!!!!!!!!!!!!!!!!!!!!!"









"뭐가빠르다는거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한민국...인터넷..존나빨라"






"장미씨도 조심해야겠어요. 근무태만 존나 마이너스 3점!!!!!!!"






"개 잣같은..씨..."






"후.... 와 언니들 존나 빠르더라?"






"눈치가 빠른거지...존나  자 그럼 침착하게 다시 따라가볼까?"





"아 나는 존나 눈치가 없어서 3점이나 까여가지고 맨입으로는 안되겠고 나 뭐해줄꺼야?"









"우리 막내랑 이어줄게"















초ㅑ라라라락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셋이 존나웃겨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치얼그레이 | 작성시간 26.06.12 2 안나오나
  • 작성자어디에도 없고 어디에나 있는 | 작성시간 26.06.13 ㅅㅂ 다시봐도 웃겨
  • 작성자로또 1등이 되었다 | 작성시간 26.06.13 진짜 저 오버 키보드연기까지 해서 완성임ㅠ 개웃겨
  • 작성자DearCloud | 작성시간 26.06.13 존나 마이너스 삼점 내 최애 ㅋㅋㅋㅋ
  • 작성자NEEDY | 작성시간 26.06.13 와 나 이장면 j͜͡o͜͡n͜͡n͜͡a͜͡마이너스 삼점 계속 맴돌았는데 올라오다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