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8년전 월드컵 때 멕시코인들이 떨었던 주접

작성자아흐레|작성시간26.06.12|조회수6,569 목록 댓글 22

출처: 여성시대 아흐레

 

 

 

 

 

 

 

 

 

 

우리 덕에 16강 진출했을 때 떨었던 주접 

 

 

 

 

 

 

 

 

멕시코애들 체코전에 우리나라 응원하는 거 보고 저거 생각나서 개웃음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괴담에떨어져도출근을해야하는구나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나사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제의나라해줘라
  • 작성자라면먹고시픕 | 작성시간 26.06.12 체코랑 사이 안좋나??
  • 작성자지옥의 주둥이 | 작성시간 26.06.13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 작성자도파민도도파민도파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