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아니 무슨 응답하라 2006을 벌써 만들어.twt 작성자mauve|작성시간26.06.12|조회수11,555 목록 댓글 3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https://mobile.twitter.com/bakhaksu/status/1353853923174408192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버터버텨 | 작성시간 26.06.12 이젠 20년전이네… 만들어도되겠다 작성자주황색피가흐르쥬 | 작성시간 26.06.12 ㅇㅁㅇ.. 그르네.. 작성자마리야마리야 | 작성시간 26.06.12 이런 작성자J.S. Bach(1685-1750) | 작성시간 26.06.12 만들거면 2006 말고 2002 만들어조라 2002 한일 월드컵 답댓글 작성자귀여운건다좋아 | 작성시간 26.06.12 월드컵 저작권이 진짜 비싸서 못한대 ㅠ 아쉽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