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세상 힙함이었던 2002..... 작성자mauve|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4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슈슈 작성시간26.06.12 그때 우린 미쳤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터밀크팬케이크 작성시간26.06.12 초딩때인데 룰도 모르면서 밤에 다같이 모여서 구경함 ㅋㅋㅋ 그리고 경기 이기면 그날 밤은 자동차 경적 서로 울리고 난리도 아니였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ichBitch 작성시간26.06.12 교회에서 예배중에 스크린 틀어주고 아쿠아리움에서 물고기옆에서 경기봤음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피포피 작성시간26.06.12 저땐 어케 전국민이 저티셔츠를 삿을까?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걸어다니는 콩지리 작성시간26.06.12 저땐 광화문도 아닌 경기도에서도 8차선도로에 전광판 설치해놓고 다같이봤다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뭐라하면어때 작성시간26.06.12 좋은곳가셨것다 박수를 몇명이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사에웃는사람 작성시간26.06.13 진자 걍 온 아파트가 축구장이었음 골 넣으면 아파트가 아니라 동네가 울렸어 진짜로... 그리고 24시간 사람들이 깨어있음 응원의 여운을 개속 즐김 걍 환락의 파티였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fffubao 작성시간26.06.13 장례식 진짜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무튼 규탄한다 이것저것 보장하라 작성시간26.06.13 나 축구 안보는데 저때가 인생에서 유일하게 축구봤던 시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