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속보] 허위로 초과근무수당 1000만원 탄 안동시공무원 106명…검찰 송치

작성자아뉘|작성시간26.06.12|조회수7,381 목록 댓글 83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29/0003031473?sid=102

피의자들은 2021년 6∼8월 시청 내부 시스템에 접속해 허위로 초과근무 시간을 입력하고 초과근무수당을 챙긴 혐의를 받는다.

이날 연합뉴스에 따르면 초과근무수당 부정 수령으로 수사 대상에 오른 피의자는 안동시 6∼9급 직원 112명으로, 이들이 허위로 타낸 금액은 1083만원 상당인 것으로 파악됐다. 또 피의자들 가운데 이번을 포함해 지금까지 검찰에 넘겨진 인원은 106명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상 | 작성시간 26.06.12 한달 3만원......?
  • 작성자베이비슈 | 작성시간 26.06.12 회수하는건가
  • 작성자오리는꽥꽦 | 작성시간 26.06.12 112묭이 1000만원가량이면 많지도않은 돈이네 왜햇슈
  • 작성자깜짜링 | 작성시간 26.06.12 달에 3만원..?
  • 작성자귀찮아귀찮다 | 작성시간 26.06.13 달에 3만원…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