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선관위 직원 내부고발함 ㄷㄷㄷㄷ

작성자iyyi|작성시간26.06.12|조회수27,845 목록 댓글 85

https://naver.me/GYDVMDzn



분명히 폐기했다고 한 투표함 전한길한테 건네줌
미쳤다 이거 어케될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옥의 주둥이 | 작성시간 26.06.12 ㅅㅂ 이거뭔데
  • 작성자좀만기다려도 | 작성시간 26.06.13 시위대가 빼돌려놓고 무슨 선관위직원 내부고발ㅋㅋㅋㅋㅋㅋㅋ이글 출처가 자개인게 최종 블랙코미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올조이 | 작성시간 26.06.13 그럼 재투표 해 ㅋㅋ 오세훈 당선 취소 ㄱㄱㄱ
  • 작성자웅ㄹㄹ | 작성시간 26.06.13 지들이 빼돌려놓고 ;;
  • 작성자아주작은기적밍ㄱl적 | 작성시간 26.06.14 글쓰고 탈퇴했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