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월드컵 응원에 오전부터 치맥 먹었다…bhc·BBQ 매출 ‘쑥’

작성자ixnsbd|작성시간26.06.12|조회수3,981 목록 댓글 18

출처: https://naver.me/FlBDTLvc






치킨집 문도 안여는시간에 경기한다고 뭐라했었는데

오픈런해서 먹음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ernando Pessoa | 작성시간 26.06.12 사람들 왜이렇게 귀여워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뮤료회원 | 작성시간 26.06.12 축구하는 두시간동안 홀 장사로만 150 나옴...... 제발 축구 잘 해주라...
  • 작성자갓기17살신재현 | 작성시간 26.06.12 아씨 담경기 때는 치킨 먹어야겠다 오늘은 까먹음
  • 작성자착각헌터 | 작성시간 26.06.12 열 두시에 엘베 탔는데 치킨냄새 나더라
    어디 꺼였을까ㅜㅠ 맛있는 냄새였음
  • 작성자그댄달라요 | 작성시간 26.06.13 아 어쩐지 축구본다고 회사에서 BBQ치킨 시켜줬는데 그냥 거래처라서 주문 받아준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