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간단쉬움)감자100퍼 모짜렐라감자고로케 먹고가

작성자한아증권|작성시간26.06.12|조회수5,590 목록 댓글 4

다이어터 지금 시각 오후 10:58분
먹.는.다 고로케를 먹.었.다 고로케를 👍🏼
사실 나보단 우리 엄마가 치즈있는것 먹고싶다 해서
(효녀코스프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무튼 올릴생각은 아니었다가 중간부터 찍었어
부족한 건 다음에 만들때 업데이트를 해서 올릴게

재료 : 감자4개 ( 크게 다섯덩이 나옴)
계란2알 후추 소금 설탕 마요네즈 모짜렐라치즈 빵가루
(선택재료는 당근1/3 양파1/2)

1) 감자4개를 껍질까서 네등분 자른다음(빨리 익히기 위해) 물에 삶아준다 소금넣고 삶아줘!!!

2) 당근과 양파를 다져준다
(TIP 양파를 두배식초랑 설탕 넣은 물에 담궈놓으면 매운기가 없어진댓!)

3) 익은 감자를 볼에 넣고 으깨주고 여기에 설탕 2숟가락 후추두번 톡톡 마요네즈 4숟가락 넣고 아까 다져준 당근 양파를 넣어 섞어줘

4) 일회용장갑을 끼고 만두빚는거 알지!!!!??? 못찍었다미아뉴ㅠㅠ 감자를 동그랗게 말아서 가운데를 좀 눌러서 만두 속 넣는것 처럼 거기에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빚어줘
⬇️⬇️⬇️급하게 만두빚는 이미지 첨부

5) 계란묻히고 빵가루 묻혀줘~

6) 기름에 튀겨줘 모짜렐라치즈가 녹아야되니까 기름 달굴때 까지는 강 중 불로 하고 감자넣고는 약으로 줄여서 노릇하게 구우주면 끝 ❤️💙💛

7) 그럼 맛잇게 먹어보자 안녕~~~~~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웃집강아지 | 작성시간 26.06.12 어릴때 이거 진짜좋아해서 많이 만드러먹엇는데ㅠㅠㅠㅠ
  • 작성자딩푸딩푸딩 | 작성시간 26.06.12 어쩜 저렇게 동그랗게 빚었지 귀여웡
  • 작성자람사르 | 작성시간 26.06.12 크기 보소… ㅜㅠ
  • 작성자쏠라시스템 | 작성시간 26.06.12 모양이 너무 예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