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결혼하면 친구랑 어떻게 만나?

작성자넥슬라이스|작성시간26.06.12|조회수24,385 목록 댓글 215

출처: https://youtube.com/shorts/ahudwfKgLU8?si=3SN_ZVrdEzZNIcuQ





친구와 멀어지지 않기 위해
친구랑 함께 놀 수 있는 남친or남편을 만나고 싶단
생각이 흥미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gogetit | 작성시간 26.06.13 와 진심 ㄹㅇ
  • 작성자몽망쓰 | 작성시간 26.06.13 남자새끼 데려와서 존나 쳐먹고 똑같이 엔빵할거잖아 개싫음
  • 작성자오이를사랑해줘 | 작성시간 26.06.13 친구들 의사도 고려해줘
  • 작성자하악질 | 작성시간 26.06.13 내 친구랑 애인이 왜 친구가 되어야하는지...??;;
  • 작성자어쩌달 | 작성시간 26.06.14 애 데려오고 엔빵 하는애 한번도 못봄ㅋ
    남편이고 애고 ㅈㄴ 싫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