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상한거 먹으면 죽는구나 걍 설사나 싸는 줄 작성자힘들어|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4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dance around 작성시간26.06.12 쌀에 곰팡이 있던거 모르고 잠깐 먹다가 거의 장 끊어져버림 아마 그때 수명 꽤 줄었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두쫑크 작성시간26.06.13 헐... 복통이 온거야?? 나도 살짝 부분부분 곰팡이슬었는데 걍 물에 헹궈서 밥해목엇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뭐라하면어때 작성시간26.06.12 나도 엥간해선 다견뎌서.... 안일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워도우 작성시간26.06.13 하 ㅅㅂ 장염 걸렸을때도 고통이었는데 무섭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뿡캭카악테 작성시간26.06.13 나 며칠전에 떡볶이 시켜먹고 식탁위에 뒀다가 여섯시간 있다 또 몇입 먹엇는데 담날 바로 식중독걸림.. 집안 에어컨틀어서 시원하니까 괜찮을줄 알았어 ㅠㅠ 3일내내 설사하고 디질번함 다들 조심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늘케이크 작성시간26.06.13 나도 상한거 대충잘먹는데 조심해야지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배추배추 작성시간26.06.13 나도… 장튼튼 이러고 다녔는데 조심해야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임시임시 작성시간26.06.13 두달전에 상한지 모르고 먹었다가 한시간뒤였나? 그때부터 죽을뻔함... 거의 4일은 힘들어서 잠만잤어 근데 문제는 그 이후로 장이 약해졌다는 것...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뜬다이바닥 작성시간26.06.13 콩...냉동실에있는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