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사람은 입체적이라는 걸 느낀 일화 공유해보는 달글

작성자여자들아기죽지마라당당하게외쳐라|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클립스꼬부기 작성시간26.06.12 일할때 진짜 지 기분좆대로 갈구는 새끼있었는데 나중에 친해지고나면서 보니까 이것저것챙겨주고 잘해줌...
    밥도잘사주고
    친한사람한텐 그렇게 잘해주면서 애매할땐 존나게갈궈 잘해줄땐 진짜 내가 그사람을 싫어하는게 좀 죄책감생길정도 ㅜ
  • 작성자 불광동불꽃주먹김주먹밥 작성시간26.06.12 사람인 진짜 입체적이고 장단점은 늘 같이 옴
  • 작성자 꽁치삼치멸치 작성시간26.06.12 너무무많아가지고 기억이 안나 나또한그런사람이고
  • 작성자 Oh my god 재니스 작성시간26.06.12 전직장이 외국이었는데 매니저1명이 디른 직원이랑 같은 나라사람이고 둘이 불륜이었어
    고국에 배우자두고 여기서 직원이랑 노는거지 그래서 극혐했는데
    다른 인도 청소부가 7년만에 고향간다해서 내가 선믈사왔는데 그거 보자마자 그럼 지금 여기있는 직원끼리 이 선물 산 돈 같이 내자 고향가기전에 선물줘서 다행이다 여시 진짜 잘 사왔다 해줘서 진심 의외였어 당연히 돈도 받음
  • 작성자 티곁뇌요 작성시간26.06.12 저거 전부 그냥 본인이 느낀 느낌이라 자신이 판단한거랑 다를수있지
  • 작성자 여시대표분조장맨 작성시간26.06.12 멀리 갈
    필요도 없어 나부터도 아수라 백작 마냥 오락가락해 ㅜ
  • 답댓글 작성자 막순이네 작성시간26.06.12 22222 아수라백작
  • 답댓글 작성자 뭐라하면어때 작성시간26.06.12 이게맏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달으래마을 주민 작성시간26.06.13 와 이건 진짜 신기하다..뭔가
  • 작성자 애송 작성시간26.06.12 내가 학교 다닐 때 진짜 깐깐하고 정말 마르고 1km 밖에서 봐도 예민할 것 같은 여자 선도부장선생님있었는데 수업도 진짜 예민스럽게했음. 근데 알고보니까 나랑 친하게 된 언니의 친모셨던 것임. 집에서는 딸 사랑하는 마음이 절절하게 느껴져서 한참 멍했다. ㅋㅋㅋㅋ 뭔가 너무 매칭이 안됐음.
  • 작성자 초록가디건 작성시간26.06.13 늘 있음.. 가족 중에도 있음
  • 작성자 사람이지금몇명이냐 원피스 작성시간26.06.13 개ㅐㅐ유명한 인플
    고양이 분양받아왔는데 1찍
  • 작성자 란드로2 작성시간26.06.13 주위에 엄청 측은지심 있고 도와주려고 하시고 성품 좋은 분 경상도 강성 2찍임
    그분 남편 가족한테 정말 최악이었는데 노무현 전 대통령 열성 지지자+전라도 강성 1찍ㅠ
  • 작성자 아무닉네임임 작성시간26.06.13 신기하다사례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