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 부정 아닌 부실선거로 인식해 작성자해군중장|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3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런거누가믿냐 작성시간26.06.12 뭣도 아닌 것들이 목소리만 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이오그릭요거트 작성시간26.06.12 25프로나 되는 게 능지 소리 나온다 진짜 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여자를지켜라 작성시간26.06.12 실제론 25퍼보다 더 적을듯 애초에 지금 부정선거로 열내는 중인 애들이 저 설문 응답율이 높아서 저기서 퍼센트 높게 잡혔을듯 저런 음모론 정치병자 아닌 사람중에는 귀찮거나 바빠서 설문 응답 안하는 경우가 많을거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올라라올람보 작성시간26.06.12 정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랄새끼 지발하네 작성시간26.06.12 우리나라의 4분의 1이 극우일베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청조고놈 작성시간26.06.12 ㅋㅋㅋㅋㅋㅋ 뭐야 나라 뒤집어지는줄알앗는데 정상이 많아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런닝맨명탐정 작성시간26.06.12 25프로 윤어게인 하는 사람들 숫자네ㅋㅋㅋ어휴 진짜 답답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월급무 작성시간26.06.12 25나된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억울뱁새 작성시간26.06.12 ㅇㅇ 나도 글케 생각함 이미 원하능 결과도 나왓구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럴만두하겟지 작성시간26.06.13 25프로 시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lgptpr 작성시간26.06.13 아무래도 비정상인 보단 지성인 정싱인들이 더 많으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퇴사하게해주세요 작성시간26.06.13 목소리 개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작성시간26.06.13 선관위를 조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남국즈아 작성시간26.06.13 뒤져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겨울의조각 작성시간26.06.13 극우가 저렇게 많은게 더 어메이징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플라즈마즈 작성시간26.06.13 멍청이들이 목소리가 커서 그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금빵인절미 작성시간26.06.13 25미쳣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