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20년 전에 나 장학금 준 동서식품에 메일보냈다 ㅎㅎㅎ 작성자뚱쭝한 고양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9,118 목록 댓글 5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i/status/1998969149226365266++동서식품 회신메일 추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철의 삶 | 작성시간 26.06.13 동서 보리차없이 나 진짜 못살아 작성자Greenery | 작성시간 26.06.13 눈물이 핑 동서식품 오래가세요 ㅠㅠ 작성자류크선장 | 작성시간 26.06.13 따땃해져 마음이 작성자리사심슨! | 작성시간 26.06.13 나 이런 거에 약하네 작성자빠라삐리뵹뵹 | 작성시간 26.06.13 눈물나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