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20년 전에 나 장학금 준 동서식품에 메일보냈다 ㅎㅎㅎ

작성자뚱쭝한 고양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9,117 목록 댓글 58

출처: https://x.com/i/status/1998969149226365266






++동서식품 회신메일 추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철의 삶 | 작성시간 26.06.13 동서 보리차없이 나 진짜 못살아
  • 작성자Greenery | 작성시간 26.06.13 눈물이 핑 동서식품 오래가세요 ㅠㅠ
  • 작성자류크선장 | 작성시간 26.06.13 따땃해져 마음이
  • 작성자리사심슨! | 작성시간 26.06.13 나 이런 거에 약하네
  • 작성자빠라삐리뵹뵹 | 작성시간 26.06.13 눈물나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