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대전 원정 경기에서 지면 빡치는 이유.eu

작성자뚱쭝한 고양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6,228 목록 댓글 16

출처: https://theqoo.net/square/3483815506







팩트로 공격당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이쏘 | 작성시간 26.06.12 빵이라도 건져가야지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갓기17살신재현 | 작성시간 26.06.12 빵 사러 간 거지 경기보러 간 거 아님다....
  • 작성자예쓰예쑤 | 작성시간 26.06.12 아니 빵은 사야지
  • 작성자날이너무더워 | 작성시간 26.06.13 ㄹㅇ긁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긴해요ㅡㅡ콳씨
  • 작성자아니이개잇어 | 작성시간 26.06.13 근데 언제 이기냐고 홈에서 좀 이겨봐 머플러들게 대전아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