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대전 원정 경기에서 지면 빡치는 이유.eu 작성자뚱쭝한 고양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6,228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3483815506팩트로 공격당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이쏘 | 작성시간 26.06.12 빵이라도 건져가야지 작성자갓기17살신재현 | 작성시간 26.06.12 빵 사러 간 거지 경기보러 간 거 아님다.... 작성자예쓰예쑤 | 작성시간 26.06.12 아니 빵은 사야지 작성자날이너무더워 | 작성시간 26.06.13 ㄹㅇ긁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긴해요ㅡㅡ콳씨 작성자아니이개잇어 | 작성시간 26.06.13 근데 언제 이기냐고 홈에서 좀 이겨봐 머플러들게 대전아ㅡㅡ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