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주말부터 헬게이트 열림

작성자Sunmoonstar02|작성시간26.06.12|조회수94,211 목록 댓글 617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837559


그동안 상층기압골인 트라프로 인해 선선한 날씨가 이어졌으나


트라프는 이제 오호츠크해로 안녕




-15도 라인이 남부지방에서 중부지방으로 올라감

트라프가 빠져 나간 공간으로 따뜻하고 습한 공기가 들어와
주말부터 기온이 올라 덥고 습한 여름이 본격 시작됨





안녕 시원한 날씨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복싱하는춘식에리 | 작성시간 26.06.13 잘해줄게 다시 돌아와
  • 작성자원주대전파리텍사스뉴욕레츠고 | 작성시간 26.06.13 안된다ㅠㅠㅠㅠㅠㅠ가지마
  • 작성자김사쟝님 | 작성시간 26.06.14 저녁엔 또 선선하던데 트라프야 쫌만 더 있다 가그레이ㅠ
  • 작성자폭력주의자 간디 | 작성시간 26.06.17 트라프 시발 우리 좋았잖니
  • 작성자호랑호랑2 | 작성시간 26.06.17 이게 시원한거엿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