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리센느 2년전 행사다니던 모습

작성자해군중장|작성시간26.06.12|조회수36,406 목록 댓글 39


무대 보여주고싶은데 주최측에서 행사 시간 부족하다고 안된다고 해서 1분만 하게 해달라고 부탁해서 무대함ㅠㅠ

https://youtube.com/shorts/elQrYUwsNnw?si=iM0MixmOCBZCDPzj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약간 익힌강아지 | 작성시간 26.06.13 흥하자ㅠㅠ 흥해라
  • 작성자dhgyse | 작성시간 26.06.13 리센느 잘돼서 좋아 나는 작년에 운전면허 따느라고 이것저것 보다가 연수아저씨 그 컨텐츠로 원이 첨 봤는데 너무 귀엽고 아저씨들 틈에서 열심히 하는게 대단하다고 생각했거든... 저렇게 항상 열심히 해왔던거구나 앞으로도 더 잘되면 좋겠다
  • 작성자고추바사삭먹고싶다 | 작성시간 26.06.13 미나미가 진짜 대박이다 본국도 아닌데 ㅜㅜ
  • 작성자그지꼴로 거지탈출하자 | 작성시간 26.06.13 ㅜㅜㅜㅜ
  • 작성자98년도에는요 | 작성시간 26.06.14 미나미 진짜 보물인 거 같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