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다큐 보는디 의료인들 서서히 서로를 알아보는거 왜케 웃기냐 작성자뚱쭝한 고양이|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2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식인친칠라행정기계 작성시간26.06.12 다른 과 진료 가면 모른척 해야돼 갑자기 의학용어 쓰셔서 나도 햇갈린다고 ㅋㅋㅋ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샘랑둥이 작성시간26.06.12 신기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착각헌터 작성시간26.06.12 열날 때 심박수랑 호흡 체크해야 하는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대는...그...그거다..... 작성시간26.06.12 그치... 애초에 일반인은 심박수체크를 안한다고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mimimi 작성시간26.06.12 나 의료인인거 알자마자 바로 혈액검사 수치얘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부턴 절대 들키지말자고 다짐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appyluckyhappy 작성시간26.06.13 숨겨도 티나는지 궁금했나봐ㅋㅋ 걍 얼버무렸더니 나중에 마취시켜놓고 비몽사몽중에 전공 물어보심... 선생님이 그렇게 개운한 표정 지으실 줄 몰랐어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이폰c타입장난하냐 작성시간26.06.13 ㅋㅋㅋㅋ개웃겨 그렇게까지 알아야했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도비이즈프리!!!!!! 작성시간26.06.15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취시킨 후에 전공 물어보는게 왜케 웃기냐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