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갈 때 입국심사 프리패스 하는법 작성자제로콜라보단펩시제로|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2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세타피르피르 작성시간26.06.13 하이하랴고 ㅎ말하는순간 통과시켜주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골든햄찡 작성시간26.06.13 미국 출장가야하는데 걱정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굴러가욥 작성시간26.06.13 그 머냐 블랙리스트오른사람들이랑 이름 비슷하면 빡세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하후후 작성시간26.06.13 10년젘 필리핀갈때 면세로 4만원?하는 바디워시 2개 샀는데 열어보더니 이거 돈 내야한다면서 그랬는데 못알아듣는척하니까 몇번더얘기하다가 걍 보내줌ㅋㅋㅋㅋ그냥 지네 돈 먹으려고 한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편단심리우 작성시간26.06.13 미국 두번갔는데 회사단체여행이라.. 처음에는 흑인남자가 한국말로 "회사 상여로 온거에요?"라고 물어보더니 바로 보내주고 두번째는 왜 왔냐길래 저스트 트립하니 패스해줌.ㅎㅎ 첫번째는 진짜 예상홋한 한국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헤어나와야 작성시간26.06.13 밴쿠버 첫방문때는 말잘하고 대화돼서 끌려가따오고(업소용 노래방기계 싸갖고가서 좀 쫄렸음 관세내라할싸바) 그 이후부터는 말도안걸고 걍 빈종이라서 보내드니 최근 토론토 경유해서 갈 때는 드디어말걸어줘서안녕(안녕😃)어디서왔어?(한국😃)왜왔어?(여행😃) 이래서 그냥보내줌 아쉽...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대호 작성시간26.06.13 중국은 지하철 탈 때마다 짐검사 하는데 나 목에 필카 메고 신나있으니까 그냥 지나가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주의법칙 작성시간26.06.15 밴쿠버갔을때 영어도 못하는주제에 급 지른 여행이라 물어보기도 전에 미리 바리바리 호텔바우처랑 돌아가는 비행기티켓이랑 손에들던 여행책자 와르르르르 떨구니까 걍 말 하나도 안걸고 끝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공주의법칙 작성시간26.06.15 바르셀로나는 내가 부모님 모시고간거라 영어못하지만 가장의 무게로 서류 또 한바가지 꺼내니까 질문도 안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